본문 바로가기

피파온라인4

피파온라인4) 공식경기 챌린지 승급완료!!

sitemap.xml
0.00MB

 

요즘들어 조금 바빠진 생활 때문에 피파를 할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어요ㅠㅠ..

 

그래서 이번 공식경기 시즌은 월드클래스에서 마무리 할 것 같았지만,,, 

 

마침내 챌린지 까지는 찍었네요ㅎ 시즌 끝나기 전까지 챔피언스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볼게요^^

 

승급결정전만 들어가면 왠지 더욱 긴장하게 되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???ㅎ

 

아무튼, 긴장감에도 불구하고 정말 운 좋게 승리하여 승급확정 지었네요 ㅎㅎ

 

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!! 챌린지 승급결정전 풀 영상입니다. 

 

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ㅎ

 

그럼 조만간 또 다른 내용으로 돌아올게요~!

 

오늘 하루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~**